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를 2주 연장한다.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로 각각 6인ㆍ비수도권 8인 사적 모임 제한도 그대로 유지한다. 다만, 사적모임 및 식당.카페 영업시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 4단계 지역에서 기존에는 18시 이전 4인까지, 18시 이후 2인까지 사적모임이 가능했다. 식당·카페의 경우 21시까지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해 4인까지 .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확산세가 지속함에 따라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수.
새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직계가족 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예외를 허용하지 않는다. 식당·카페의 경우 21시까지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해 4인까지 . 4단계 지역에서 기존에는 18시 이전 4인까지, 18시 이후 2인까지 사적모임이 가능했다. 테이블 간 1m 거리두기 또는 좌석/테이블 간 한 칸 띄우기 또는 테이블 간 칸막이 설치 ▸ 21시이후 포장배달만 허용 * 식당·카페 이용 시 예방접종 완료자를 추가하는 . 추석연휴 기간까지는 비수도권에서 제주지역의 경우 4단계 방역수칙이 그대로 적용된다.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를 2주 연장한다.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로 각각 6인ㆍ비수도권 8인 사적 모임 제한도 그대로 유지한다. 결혼식 99명 허용 · 식당/카페 시간 22시까지 연장…추석 철도 창측 좌석만 가능. 동거가족이거나 돌봄이 필요한 경우, 임종을 앞둔 경우만 예외를 둔다.
4단계 지역에서 기존에는 18시 이전 4인까지, 18시 이후 2인까지 사적모임이 가능했다.
현행인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는 유지되나 사적모임 인원 제한이 완화되고 3단계 .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확산세가 지속함에 따라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수. 결혼식 99명 허용 · 식당/카페 시간 22시까지 연장…추석 철도 창측 좌석만 가능.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오는 18일부터 2주 동안 시행된다. 4단계 지역에서 기존에는 18시 이전 4인까지, 18시 이후 2인까지 사적모임이 가능했다. 식당·카페의 경우 21시까지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해 4인까지 . 일상의 불편과 생업 피해를 기꺼이 감내하며. (식당·카페) 4단계 식당·카페의 매장 내 취식가능 시간이 21시 → 22시로 환원됩니다.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를 2주 연장한다.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로 각각 6인ㆍ비수도권 8인 사적 모임 제한도 그대로 유지한다.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 기세가 이어지면서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 테이블 간 1m 거리두기 또는 좌석/테이블 간 한 칸 띄우기 또는 테이블 간 칸막이 설치 ▸ 21시이후 포장배달만 허용 * 식당·카페 이용 시 예방접종 완료자를 추가하는 . 다만, 사적모임 및 식당.카페 영업시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 정부에 따르면 이날부터 수도권 등 4단계 지역 식당·카페의 매장 영업 종료 시간은 오후 9시에서 10시로 1시간 연장된다.
결혼식 99명 허용 · 식당/카페 시간 22시까지 연장…추석 철도 창측 좌석만 가능. 새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직계가족 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예외를 허용하지 않는다. 4단계 지역에서 기존에는 18시 이전 4인까지, 18시 이후 2인까지 사적모임이 가능했다. 정부에 따르면 이날부터 수도권 등 4단계 지역 식당·카페의 매장 영업 종료 시간은 오후 9시에서 10시로 1시간 연장된다.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오는 18일부터 2주 동안 시행된다.
다만, 사적모임 및 식당.카페 영업시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 정부에 따르면 이날부터 수도권 등 4단계 지역 식당·카페의 매장 영업 종료 시간은 오후 9시에서 10시로 1시간 연장된다. 현행인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는 유지되나 사적모임 인원 제한이 완화되고 3단계 . 새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직계가족 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예외를 허용하지 않는다.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확산세가 지속함에 따라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수. 추석연휴 기간까지는 비수도권에서 제주지역의 경우 4단계 방역수칙이 그대로 적용된다. 식당·카페의 경우 21시까지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해 4인까지 . (식당·카페) 4단계 식당·카페의 매장 내 취식가능 시간이 21시 → 22시로 환원됩니다.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를 2주 연장한다.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로 각각 6인ㆍ비수도권 8인 사적 모임 제한도 그대로 유지한다.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확산세가 지속함에 따라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수. 결혼식 99명 허용 · 식당/카페 시간 22시까지 연장…추석 철도 창측 좌석만 가능. 일상의 불편과 생업 피해를 기꺼이 감내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오는 18일부터 2주 동안 시행된다.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 기세가 이어지면서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 다만, 사적모임 및 식당.카페 영업시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 정부에 따르면 이날부터 수도권 등 4단계 지역 식당·카페의 매장 영업 종료 시간은 오후 9시에서 10시로 1시간 연장된다. 새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직계가족 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예외를 허용하지 않는다. 식당·카페의 경우 21시까지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해 4인까지 . (식당·카페) 4단계 식당·카페의 매장 내 취식가능 시간이 21시 → 22시로 환원됩니다. 추석연휴 기간까지는 비수도권에서 제주지역의 경우 4단계 방역수칙이 그대로 적용된다. 동거가족이거나 돌봄이 필요한 경우, 임종을 앞둔 경우만 예외를 둔다. 테이블 간 1m 거리두기 또는 좌석/테이블 간 한 칸 띄우기 또는 테이블 간 칸막이 설치 ▸ 21시이후 포장배달만 허용 * 식당·카페 이용 시 예방접종 완료자를 추가하는 .
현행인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는 유지되나 사적모임 인원 제한이 완화되고 3단계 . 4단계 지역에서 기존에는 18시 이전 4인까지, 18시 이후 2인까지 사적모임이 가능했다. 추석연휴 기간까지는 비수도권에서 제주지역의 경우 4단계 방역수칙이 그대로 적용된다. 새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직계가족 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예외를 허용하지 않는다. 동거가족이거나 돌봄이 필요한 경우, 임종을 앞둔 경우만 예외를 둔다.
추석연휴 기간까지는 비수도권에서 제주지역의 경우 4단계 방역수칙이 그대로 적용된다. 4단계 지역에서 기존에는 18시 이전 4인까지, 18시 이후 2인까지 사적모임이 가능했다. 일상의 불편과 생업 피해를 기꺼이 감내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오는 18일부터 2주 동안 시행된다. 다만, 사적모임 및 식당.카페 영업시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 정부에 따르면 이날부터 수도권 등 4단계 지역 식당·카페의 매장 영업 종료 시간은 오후 9시에서 10시로 1시간 연장된다. 현행인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는 유지되나 사적모임 인원 제한이 완화되고 3단계 . 식당·카페의 경우 21시까지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해 4인까지 .
새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직계가족 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예외를 허용하지 않는다.
추석연휴 기간까지는 비수도권에서 제주지역의 경우 4단계 방역수칙이 그대로 적용된다. 식당·카페의 경우 21시까지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해 4인까지 .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 기세가 이어지면서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 테이블 간 1m 거리두기 또는 좌석/테이블 간 한 칸 띄우기 또는 테이블 간 칸막이 설치 ▸ 21시이후 포장배달만 허용 * 식당·카페 이용 시 예방접종 완료자를 추가하는 .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오는 18일부터 2주 동안 시행된다. (식당·카페) 4단계 식당·카페의 매장 내 취식가능 시간이 21시 → 22시로 환원됩니다. 새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직계가족 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예외를 허용하지 않는다.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확산세가 지속함에 따라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수. 동거가족이거나 돌봄이 필요한 경우, 임종을 앞둔 경우만 예외를 둔다. 4단계 지역에서 기존에는 18시 이전 4인까지, 18시 이후 2인까지 사적모임이 가능했다. 다만, 사적모임 및 식당.카페 영업시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 정부에 따르면 이날부터 수도권 등 4단계 지역 식당·카페의 매장 영업 종료 시간은 오후 9시에서 10시로 1시간 연장된다. 결혼식 99명 허용 · 식당/카페 시간 22시까지 연장…추석 철도 창측 좌석만 가능.
거리두기 4단계 식당 - 거리ë'기 4ë¨ê³ë¡ ê°í¸â¦2ë¨ê³ 9ì¸Â·4ë¨ê³ë" 3ì¸ ëª¨ì ê¸ì§ / 현행인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는 유지되나 사적모임 인원 제한이 완화되고 3단계 .. 새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직계가족 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예외를 허용하지 않는다. 일상의 불편과 생업 피해를 기꺼이 감내하며. 동거가족이거나 돌봄이 필요한 경우, 임종을 앞둔 경우만 예외를 둔다.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오는 18일부터 2주 동안 시행된다. 현행인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는 유지되나 사적모임 인원 제한이 완화되고 3단계 .
테이블 간 1m 거리두기 또는 좌석/테이블 간 한 칸 띄우기 또는 테이블 간 칸막이 설치 ▸ 21시이후 포장배달만 허용 * 식당·카페 이용 시 예방접종 완료자를 추가하는 거리두기 4단계.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 기세가 이어지면서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